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홈페이지 메뉴 경로

전체

건양대 산단과 트러스트벤처투자, MOU 체결​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전체(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산단과 트러스트벤처투자, MOU 체결​
부서명 홍보팀 등록일 2020-11-17 조회 3032
첨부 jpg 협약식 사진.jpg
이전 다음

건양대 산단과 트러스트벤처투자, MOU 체결

 

건양대학교(총장 이원묵) 산학협력단(단장 김웅식)과 트러스트벤처투자(대표이사 윤형길)가 지난 12일 건양대 논산 창의융합캠퍼스에서 ‘산학협력 및 스타트업 지원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트러스트벤처투자는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초기창업자금조달, 교육멘토링 및 컨설팅, 마케팅, 홍보 등을 지원하는 투자전문회사다.

창업보육센터 오세헌 센터장과 박봉규 팀장 등 건양대 관계자와 윤형길 대표이사, 박경록 총괄본부장, 김대호 창업보육팀장 등 트러스트벤처투자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창업보육지도교육 △투자유치 △대학생 창업동아리 활동 및 경진대회 등을 강화하는 데 힘쓰기로 협약했다.

특히 트러스트벤처투자는 이번 협약식에서 건양대 창업보육센터에 ‘삼성경영&현대경영(작가 박성하)’ 저서 50권을 증정하기도 했다.

오세헌 센터장은 ”트러스트벤처투자와 협력해 스타트업 기업이 안정적으로 자리를 잡는데 힘을 보태겠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기관이 상호 발전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트러스트벤처투자 박경록 총괄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4차 산업 핵심기술을 가진 유망 중소 벤처기업을 발굴하고 한국 스타트업이 글로벌 시장에 진출 할 수 있도록 제품과 기술 판로 개척에 필요한 지원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