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행사

건양대 머무른 헝가리 잼버리 대원들 “환대에 너무 감사...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행사(건양소식)

제목 건양대 머무른 헝가리 잼버리 대원들 “환대에 너무 감사...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부서명 발전홍보팀 등록일 2023-08-14 조회 919
첨부 jpg 건양대 콘서트홀에서 마지막 기념촬영을 하는 장면.JPG
jpg 건양대에 머무는 스카우트잼버리 헝가리 참가대원들을 위한 공연이 펼쳐지던 중 공연을 펼치던 연기자들이 잼버리대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는 모습.jpg
이전 다음
건양대 머무른 헝가리 잼버리 대원들
“환대에 너무 감사... 인연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8일부터 12일까지 건양대학교(총장 김용하) 창의융합캠퍼스 기숙사에서 머문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헝가리 출신 참가대원 212명이 12일 퇴영식을 위해 서울로 떠나며 자신들을 환대해준 건양대와 논산시(시장 백성현), 충청남도(도지사 김태흠) 등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들 잼버리 대원들은 앞서 11일 오전에 건양대 창의융합캠퍼스 콘서트홀에서 건양대 및 논산시 관계자를 초청해 헝가리 전통 노래와 율동을 선보이는 깜짝 공연을 펼치기도 했다.

   

갑자기 대학을 방문하게 된 잼버리 대원들을 위해 노력해준 건양대와 논산시 관계자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헝가리 잼버리 대원들이 스스로 공연을 준비해 선보인 것이다.

   

이 자리에서 세계스카우트잼버리 헝가리 대표리더 Bálint Patrik 씨는 “우리 대원들이 이곳 논산시에 소재한 건양대에서 경험한 환대에 너무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이 해주신 배려를 잊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서로 인연을 이어갈 수 있길 바라며 만약 여러분들이 헝가리에 온다면 우리가 여기서 받은 것처럼 여러분들을 최대한 잘 보살펴드릴 것을 세계스카우트잼버리 대원으로서 약속한다”고 밝혔다.

   

공연장에 함께한 건양대 김용하 총장은 “오늘 잼버리 대원 여러분의 공연을 보며 여러분의 젊음에 감탄하고 매우 부럽다는 생각이 든다. 여러분들이 대한민국과 논산시, 건양대에 대해 좋은 기억을 갖고 떠나길 바라며 혹시 한국으로 학업을 하고 싶은 학생에게는 건양대가 적극적인 지원과 장학금을 약속드린다”고 밝혀 잼버리 대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