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언론속의 건양

9일 임기 시작한 김용하 건양대 신임총장, 첫 행보로 교내 환경미화원 및 직원 소통에 나서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9일 임기 시작한 김용하 건양대 신임총장, 첫 행보로 교내 환경미화원 및 직원 소통에 나서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9-02 조회 228
첨부 jpg 사진 1.jpg
jpg 사진 2.jpg
jpg 사진 3.jpg

9일 임기 시작한 김용하 건양대 신임총장, 첫 행보로 교내 환경미화원 및 직원 소통에 나서

   

건양대학교 제12대 총장으로 취임해 9일 임기 시작한 신임 김용하 총장이 총장으로서의 첫 업무로 교내 청소를 담당하는 환경미화직원들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듣고 금일봉을 전달했다. 

   

김용하 총장은 9일 오전 창의융합캠퍼스에서 환경미화원 직원들을 만나 “학생들을 위해 항상 깨끗한 학교를 만들어주시는 여러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저도 신임 총장으로서 여러분들과 함께 더 좋은 학교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 총장은 이어 학생들이 주로 머무는 건양회관을 방문해 건양회관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에게도 근무환경 및 학생들을 위해 필요한 지원방안을 논의하며 적극 소통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 총장은 “요즘 대학의 위기라고들 많이 하지만 위기는 다른 말로 기회라고 할 수 있다. 지금은 건양대가 학생에게 더 좋은 교육을 제공하고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구성원이 만족하는 대학이 되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고 대학의 성장을 위해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날 임기를 시작한 김용하 총장은 10일 오후 2시 논산 창의융합캠퍼스 명곡정보관 6층 무궁화장홀에서 200여명의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설명]

사진 1. 9일 임기 첫 업무로 교내에서 바닥 왁스작업을 진행하는 환경미화직원을 찾아 인사하는 김용하 건양대 총장(왼쪽)

   

사진 2. 9일 임기 첫 업무로 교내 환경미화직원을 찾아 인사하고 금일봉을 건네는 김용하 건양대 총장(왼쪽)

   

사진 3. 환경미화직원들의 업무 상 애로사항을 듣는 김용하 건양대 총장(가운데)

   

사진 4. 9일 임기 첫 날 건양대 창의융합캠퍼스를 교직원들과 함께 둘러보는 김용하 건양대 총장(왼쪽 두 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