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언론속의 건양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공을 위해 전국을 잇는 실무협의체 구성 나선다 게시판 상세보기

[대표] - 언론속의건양 내용 상세보기 입니다.

제목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공을 위해 전국을 잇는 실무협의체 구성 나선다
작성자 홍보팀 등록일 2022-07-06 조회 352
첨부 jpg [건양대] 5일 열린 대학혁신지원사업 실무협의체 구성 실무회의 기념사진.jpg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 성공을 위해 전국을 잇는 실무협의체 구성 나선다

 

 2022 대학혁신지원사업 대학 실무자 워크숍이 4일부터 6일까지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서 열리는 가운데 건양대학교(총장 이철성)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이 전국을 아우르는 대학 간 협력을 위한 실무협의체 구성 실무회의를 5일 개최했다. 

 

 2022 대학혁신지원사업 대학 실무자 워크숍은 2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해 대학혁신지원사업 협의회가 주관하고 한국연구재단이 후원해 전국 153개 참여대학이 참여했다. 

 

 이 가운데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충청권, 호남제주권, 부산울산경남권 대학들을 포함한 실무협의체를 구성을 기획해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우수사례 확산, 성과공유, 학생을 위한 참여프로그램 공동모색 등을 논의했다.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을 중심으로 나사렛대, 동서대, 목원대, 순천대 간 논의가 시작됐고 현장의 뜨거운 반응에 충남대, 대전대, 한밭대가 참여희망의사를 밝혀 총 8개교간 실무협의체를 구성하기로 했다.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은 1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 수행시 유형Ⅱ 회장교 및 실무운영위원회 회장을 맡은 바 있다. 

 

 이번 실무협의체 구성을 기획한 건양대 대학혁신지원사업단 강현식 팀장은 “2주기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통한 대학의 변화를 이끌기 위해서는 대학 간 공유와 협력이 경쟁을 위함이 아닌 ‘학생을 위함’으로 자리매김해야 한다”며 향후 실무협의체를 통해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