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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비대면수업 조치에 따른 환불 및 운영계획 변경 안내 글의 상세내용

『 비대면수업 조치에 따른 환불 및 운영계획 변경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비대면수업 조치에 따른 환불 및 운영계획 변경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인성관 등록일 2021-08-23 조회 8470
첨부

< 비대면수업 조치에 따른 환불 및 운영계획 변경 안내 >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연장에 따른 학교당국의 비대면 조치로 인한

인성관 환불 및 신청계획 변경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학기 전체 환불]

1. 학기입사에 대한 환불신청마감일을 827일에서 29로 연장합니다.

2. 환불신청방법 : 카카오톡 채널에 신청

(인성관홈페이지 양식자료실 '인성관 환불 신청서' 작성)

3. 환불까지 신청 후 2~3주 소요예정

 

[비대면수업으로 인한 미거주기간 환불]

1. '미거주'라는 것은 배정받은 호실을 개인물품 없이 비우는 것을 말함.

2. 개인물품이 호실 내에 남아 있는 경우 거주한 것으로 간주함.

3. 미거주기간에 대하여 학사일정 종료 후 일괄정산하여 환불진행 예정.

 

[주차별 신청 안내]

1. 잔여석에 한해서 신청 가능

2. 91일 수요일부터 주차별 신청 접수 시작

3. 신청방법 : 카카오톡 채널에 신청

(인성관홈페이지 양식자료실 '주차별입사신청서' 작성)

 

주차별 환불금액 안내

- 위 표는 학기신청학생들의 미거주기간에 대한 환불금액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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