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1학기 중간고사 비대면 변경으로 인한 환불신청(8주차)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21-1학기 중간고사 비대면 변경으로 인한 환불신청(8주차)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21-1학기 중간고사 비대면 변경으로 인한 환불신청(8주차) 안내
분류 공통
작성자 인성관 등록일 2021-04-15 조회 1665
첨부  

2021-1학기 중간고사가 비대면으로 변경됨에 따라 기숙사 입사(8주차)를 취소하는

 

학생의 경우 4.20()까지 환불관련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1학년의 경우 인성관 카카오채널로 입사 취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학과, 학번, 이름, 8주차 취소 / 글로벌경영, 20000000, 김건양, 8주차 취소

 

- 거주기간(8주차) : 4.19()~23()

구분

변경전

변경후

신청기간

~4.16()

4.20() 17:00까지

제출방법

방문, 우편접수

  방문, 우편접수, 이메일

, 이메일 신청은 한시적으로

8주차에 한해 신청받음

논산 : insung@konyang.ac.kr

대전 : insung_dj@konyang.ac.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