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논산캠퍼스

2017-2학기 인성관 입사 일정 안내 글의 상세내용

『 2017-2학기 인성관 입사 일정 안내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2017-2학기 인성관 입사 일정 안내
작성자 인성관 등록일 2017-08-18 조회 1504
첨부  

2017-2학기 인성관 입사 일정 안내

호실발표 : 2017.08.24.() 20:00이후 / 개별 문자발송 예정

입사일시 : 2017.08.26()~08.27() / 09:00~18:00

18:00 이후에 입사 시 다음날 식권수령

 

 

입사절차

입사신고 -> 호실확인 -> 식권수령 -> 숙소이동

 

입사 준비물

개인지참물 : 메트리스 커버(선행화, 반야, 봉소 필수), 침구류(이불, 시트or얇은 요, 베개), 세면도구, 개인의류, 슬리퍼, 세탁용품, LAN(PC사용자), 헤드셋트(필요 시), 개인용멀티탭(2or3, 1~2m), 빨래건조대 등

1. 침대규격 : 싱글사이즈

2. 1인실을 제외한 전 숙소는 공용으로 사용.

개인물품(교재를 제외한 의류, 신발 등)은 최소 유지를 원칙으로 하며, 면학과 무관한 보석, 많은 현금(카드사용 권장)등은 보관을 지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가능한 전기제품 : 개인PC, 책상용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등

금지물품 : 전열기구(전기매트, 전기다리미, 커피포트, 가스버너, 전기히터, 전기밥솥, 전기토스트기 등), 각종 인화물질, 혐오식품 또는 물품, 반려동물(, 고양이, 햄스터 등 기타 동물)

학사 내 물품 : 공용냉장고(복도), 공용 전기다리미(행정실), 옷장, 침대, 책상, 신발장, 장롱, 서랍장 등

 

개인물품 운송

직접운송 : 차량이용

택배운송

- 도착장소 : 충남 논산시 대학로 121 000학사(배정학사) 현관

- 택배물품 도착일정은 입사기간내로 한 함

- 미리 도착할 경우 도난 등 분실 우려가 있으며, 택배로 운송된 물품의 분실 및 파손은 본인 책임

- 택배 제한품목 : 컴퓨터, 모니터, 귀금속, 현금, 유리제품, 신분증 등 중요물품 등

착불의 경우 반송처리 됨에 유의

주소에 반드시 배정받은 학사이름 및 연락처를 써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사항

우리대학은 신입생의 경우 개강 후 일괄 교비를 지원하여 종합건강검진을 실시(따라서 별도의 건강검진서는 필요 없음)

봉소학사, 현암학사는 2층으로 된 침대입니다. 上下 사용은 입사 순서에 의거 본인의 희망대로 결정됩니다.

입사당일부터 배부된 식권으로 학교식당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아침, 점심, 저녁 무관)

생활일정

개관 : 05:00

폐관 : 23:30

점호 : 23:30

시험기간 중에는 별도로 정함

 

​□ 문의처 : 인성관 행정실 041)730-5170,5166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