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하위메뉴 바로가기

모바일메뉴 닫기

학생

[동아리] 동아리 임원 변경 신고서 글의 상세내용

『 [동아리] 동아리 임원 변경 신고서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부서명, 등록일, 조회, 첨부,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동아리] 동아리 임원 변경 신고서
작성자 학생지원팀 등록일 2020-06-15 조회 5933
첨부 hwp 동아리 임원 변경 신고서.hwp

안녕하세요.

 

학교생활 규정 제10조에 의거 동아리 임원 변경 시 붙임서식 작성 후 학생지원팀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 정규동아리, 준동아리

 - 제출처 : (논산캠퍼스) 명곡정보관 1층

 - 문의 : 041-730-5144 

목록

  • 담당부서 : 학생팀
  • 담당자 : 학생팀
  • 연락처 : 041-730-5143
  • 최종수정일 : 2020-07-02 14:33